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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Pixhawk 2 GNSS Set 구매 후 Mission Planner에서 오류
작성자 이연**** (ip:)
  • 작성일 2019-11-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6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드론장입니다.
픽스호크는 소프트웨어적인 부분에 대해 확인이 어렵습니다.
하드웨어적인 문제라면 본사쪽에 물건을 보내봐야 알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귀사에서 Pixhawk 2 GNSS 세트 구매후 DJI F550 프레임에 장착하여 세팅을 하기위해 Mission Planner와 연결했습니다.
이후에 Hexacoptor 펌웨어 업로드한 이후에 Mission Planner에 연결하면
첨부한 사진과 같은 오류가 뜹니다.
구글링을 통해서 파라메터 값을 바꿔보고 펌웨어 버전을 바꿔봐도 해당 증상이 없어지질 않았습니다.
Pixhawk 관계자는 파라메터를 변경해도 해결되지않으면 리셀러에게 연락하거나 RMA를 보내라고 하는데
혹시 드론장에서 해결 해주실수 있는 문제인지 여쭤보고싶습니다
관련링크 첨부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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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이정**** 2019-11-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편집 : 2019 년 4 월 27 일 : Ardupilot은 이제 중복 센서에 감지, 사전 준비 검사 및 기내 검사 및 장애 조치를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현재 Release Copter 및 Release Plane에 있습니다.
    결함 감지 기능이 Mission Planner 및 QGC 최신 버전에도 추가되었습니다. Mission Planner는 이제이 결함에 대한 정보를 우리에게 보내면 기꺼이 수집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조건 에서이 서비스 공지를 비행 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 1. 최신 Ardupilot RELEASE CUBE BLACK 코드를 실행해야합니다 .
    2. 최신 Mission Planner 또는 Latest QGC를 사용해야합니다.
    3. QGC 또는 Mission planner가 코드에 플래그를 지정하면 해당 지역의 리셀러에게 연락하여 문제를 기록하십시오. 개인적으로 귀하의 로고를 확인하고 계속 진행하거나 귀하의 사건에서 다음에 할 일을 조직 할 때까지 비행하지 마십시오.
    4. 실패한 비행의 영향에 대한 전체 위험 평가를 수행 한 경우에만 추가 비행을 수행해야합니다. 새 코드는 양호하지만… 유일한 보호 수단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사람 위로 날아 가지 않아야하고, 중요한 인프라를 넘어서는 안되며, 탑재량과 차량에 대해서도 책임을 져야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으면 심각한 손상, 부상 또는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이정**** 2019-11-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CubePilot 측에서는 RMA를 보내라고 하긴 하던데 어떻게 보내는지를 몰라서요...
    혹시라도 드론장 본사에 보내려면 어떤 절차가 있나요? 혹시라도 해결 불가능한 문제라면 자체 적으로 교환을 해주실수 있는지 여쭤보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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